공지&소식

고객센터 > 공지&소식

공지사항

홈페이지 이용안내

  •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05.11.03 조회 2527
안녕하세요 양평고원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양평공원에서는 공원 이용시 이용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로이 개편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양평공원의 이용에 필요한 묘원 계약 회원들을 위한 회원전용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각 계약회원 가족 여러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의 편안한 쉼터이자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홈페이지 서비스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가족 회원 아이디
묘원 계약 이용회원께 양평공원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회원 아이디를 제공합니다. 회원 ID는 계약자 본인 이외 가족 ID도 제공합니다.

2. 묘지사용신청
홈페이지 이용고객은 묘지사용신청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묘지사용신청과 함께 장사에 필요한 상차림과 식사 등의 서비스 신청을 할 습니다.
3.상품 서비스 주문
상차림 및 헌화 대행서비스 : 원거리에 있어 부득이 하게 준비하기 어려운, 상차림이나 헌화 주문하시면 대행하여 묘지에 서비스 하여 드리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묘의 사진을 촬영하여 묘원 관리 페이지에 등록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현재 데이타 이관작업의 미비로 인하여 회원님들의 아이디가 부여되지 않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데이타 이관작업 완료하여 회원님들에게 아이디를 부여하고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원할히 사용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QUICK MENU

  • 분양안내
  • FAQ
  • 분양청약신청
  • 오시는 길
  • 02)888-4444 상담전화

TOP